본문 바로가기

review

엠디글로벌 이중잠금장치 추가 구매 후기

 

사실, 이중장금장치를 이미 구매를 했던 상태였다. 그런데 6개입이었고 6개를 쓰고도 2개정도는 잠금장치를 사용하지 않고 있었다. 아이가 한두개 빼는 것 그정도는 괜찮아 이러면서 지나가는 중이었다. 하지만, 사진에서 보이듯 아이는 설탕과 소금과 깨를 모조리 엎어버렸다. 어쩐지 조용한 게 이상하다 싶었다. 속으로 괜찮아 괜찮아. 치우면 돼라고 되내였지만 사실 단전부터 화가 올라왔다. 그래도 아이에게 화를 낼 수 없으니 바로 추가 주문을 해버렸다. 사용을 한지는 무려 6개월이 넘어간다. 그런데도 같은 제품으로 추가구매를 한 이유가 있다. 제품을 자세히 리뷰해본다. 
 


말해서 무엇을 하겠냐만은 전부터 사용하고 있던 흔적이다. 해당서랍들엔 날카로운 칼이나 가위 등이 있어서 가장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전에 설치를 해두었는데 후순위로 밀렸던 곳에서 대형사고가 일어났지만... 빠르게 구매 후 설치해본다. 1분이면 설치가능하며 효과는 아주 만족스럽다. 
 
 

제품의 구성

 
 

제품의 구성은 단순하다. 이중잠금장치 6개입과 설명서로 이루어져있다. 밴드의 길이는 12cm이며 길이를 조절하여 자를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3M접착제가 붙어있어서 떼고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설명서에 적혀있는대로 따라하면 쉽게 설치가능하다.
 
 
 
 

설치방법

 

첫째, 설치할 부분을 마른 천으로 먼지 및 이물질을 제거한다. 

나의 경우엔 인덕션 클리너물티슈로 한 번 쭉 닦아주었다. 아무래도 인덕션 아래 서랍이다보니 이물질이 많이 묻어있었다. 

둘째, 손톱으로 표시된 고리를 반대로 밀어주면 반대쪽 뚜껑이 열린다. 

셋째, 부착할 곳의 길이에 맞춰서 원하는 길이만큼 가위로 잘라낸뒤 다시 닫아준다. 
똑딱~ 소리가 나게 닫으면 잘 닫힌 것이다. 

넷째, 열었다 닫았다 확인해보며 이중잠금장치를 사용해본다. 


 
 
 
BEFORE/AFTER
 

 
이제 더이상, 조미료를 엎어버리는 일이 없겠지. 아이는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똑똑해서 일반 잠금은 힘으로 쉽게 여는데 이중 다이얼로 되어있어서 안심할 수 있다. 아이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항상 잠금장치를 하는걸로! 

 

 

 

 

 


 
 
 
https://link.coupang.com/a/bj49CH

 

엠디글로벌 밴드형 다이얼 서랍 이중잠금장치 유아안전용품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